단순한 단어 부티크는 단어 자체가 탁월함이라는 매혹적인 혈통과 환대, 독창성 및 충성심의 인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부산휴게텔 호텔에 머무르는 것은 그 디자인, 예술의 독특함과 그 매력을 가로지르는 분위기에 빠져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런던에는 수많은 부티크 호텔이 있으며 그 중 많은 곳이 바쁜 여행을 마친 관광객들에게 역사적인 빈티지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텔은 매우 고급스러울 수도 있고, 매우 단순하고 품위 있을 수도 있으며, 각 호텔은 고유한 스타일과 리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더 기발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따뜻함이 있습니다. 모든 현대적인 시설부터 전통적인 모습까지, 귀하가 오랫동안 열망했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호텔은 특정 고객의 요구 사항, 라이프 스타일의 정수, 변화하는 추세 및 시대의 요구를 보다 적절하게 충족할 수 있는 속도로 움직입니다. 다른 많은 호텔들이 완전한 휴식, 긴장 없는 환경,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이러한 부티크 호텔은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평화롭고 고요한 환경과 눈부신 매력을 지닌 오아시스에 도착한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Wolfe가 자신의 잡지 “Funky Chic”에서 뉴요커의 도시 엘리트를 풍자했을 때, 이는 전작인 Radical Chic의 궁전 같은 집에서 Black Panther를 즐겁게 해준 것과는 다릅니다. 그의 풍자적 모드는 New Yorker의 Funky Chic을 Chelsea의 클럽 Dell Arethusa에서 파리를 거쳐 California Toubadour까지 들불처럼 퍼뜨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부티크 호텔의 목적입니다. 그들은 미국 서해안의 LA 몬드리안에서 런던 땅으로 첫 번째 성명 모건을 향한 영원히 펑키 시크입니다. 80년대 이후 런던에서 이들의 인기는 런던 관광 산업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예산 한도 내에서 여행하는 동안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싶다면 이 호텔도 같은 의미입니다. 부티크는 일반적으로 세련된 의류 매장을 의미하며 이러한 호텔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패셔너블해야 하며 이 호텔을 세련된 스타일로 만드는 것은 부티크 주인의 몫입니다.
게다가 여행자들은 부티크 호텔이 전하는 이야기와 그것이 담고 싶은 역사적 빈티지 때문에 부티크 호텔에 머물기를 좋아합니다. 이제 런던 시내 곳곳에 부티크 호텔이 있으며 여전히 인구통계학적 모델이 계속 확장되면서 다른 곳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런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관광객이거나 친절한 산업에 열정적인 투자자라면 부티크 호텔에 대한 투자를 제안하고 싶습니다. 귀하의 이러한 작은 투자는 귀하에게 훌륭한 휴식 시간과 이익 측면에서 수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